본문 바로가기

SHOES

[Nike] x 빌리 아일리시 에어포스 1 로우 '07 SP 세쿼이아 (DQ4137-300) 리뷰

 

빌리포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나이키 x 빌리 아일리시 에어포스 1 로우 '07 SP 세쿼이아"

(Nike x Billie Eilish Air Force 1 Low '07 SP Sequoia)

 

22년 12월에 출시한 빌리 포스입니다.

 

갑피의 패치워크가 누네띠네를 닮았다고 해서 누네띠네 포스라고도 불리는 제품입니다.

출처 : Nike SNKRS

나이키와 빌리 아일리시가 협업한 에어포스입니다.

그동안 빌리 아일리시는 많은 의류나 신발들을 협업해 왔지만 이 제품은 개성있는 디테일이 들어가 있지만 무난한 컬러가 강점인 제품 같습니다.

박스에는 It's hard to stop it once it start 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습니다.

이는 빌리 아일리시의 Happier Than Ever 앨범의 3번 트랙 Billie Bossa Nova의 가사 중 일부

한번 시작하면 멈추기 어렵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콜라보 제품답게 빌리 아일리시의 노래 가사를 넣은것이 흥미롭습니다.

우선 전체적인 모습을 살펴보면 올블랙 컬러가 아닌 은은한 녹색 컬러를 띄고 있는걸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사용된 컬러는 SEQUOIA/SEQUOIA/SEQUOIA 입니다.

스우시 부분을 제외한 갑피 부분이 패치워크 모자이크가 들어가 있습니다.

 

평범하고 무난할수 있는 에어포스1에 마치 누네띠네같은 디자인이 들어가니 데일리로 착용 가능하면서도

개성있는 신발이 완성된것 같습니다.

신발끈에 달려있는 듀브레에도 상자에 있는 로고와 마찬가지로 포인트가 들어가 있습니다.

 

발매 직후 20만원 정도의 리셀가를 기록하고 있던 제품이지만 얼마 전 나이키 맴버스데이 이벤트로 40% 세일을 하여

11만원 초반대의 가격으로 물량이 풀렸는데요,

그로 인해 일부 사이즈는 12~14만원대의 리셀가를 형성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부담없는 가격대로 심심한 에어포스가 질리고 포인트가 들어간 아이템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출처 : KREAM

그동안 미국의 유명 싱어송라이터 빌리 아일리시는 이전부터 나이키와 콜라보 제품을 많이 내주었는데요.

다른 제품들에 비해 디테일한 패치워크와 무난한 컬러로 많은 분들이 찾는 신발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상으로 나이키 x 빌리 아일리시 에어포스 1 로우 '07 SP 세쿼이아 리뷰를 마칩니다.